원천을 그대로 가져다 쓰는 진짜 온천에 몸을 담그는 진정한 온천여행

유카타 차림으로 외출을 해보자!

역사 깊은 거리, 이자카온천. 일본의 정취가 감도는 거리를 유카타 차림으로 산책해 보지 않으시겠습니까?
에도시대에 지어진 유서 깊은 건물이나 신사 등에 편안한 유카타 차림으로 들르면 이자카온천을 보다 깊이, 가까이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유카타 차림으로 외출을 해보자!

구 호리키리 저택 b-2

17세기 무렵부터 이 곳에 살아온 부농이자 거상인 호리키리씨의 저택입니다.
근래에 관광지로 정비된 부지 내에는 18세기부터 19세기에 걸쳐 건축된 안채, 창고 등의 건물과 당시 심어진 정원수가 남아 있습니다. 우물이나 농민들의 휴게소 등, 당시의 생활상을 전하는 건물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부지 내에는 족욕탕, 손 욕탕도 있습니다.

사바코신사 b-3

[이자카온천의 발상지]라는 비석이 있는 신사(신토의 종교시설). 공동욕탕인 사바코유 옆에 있습니다. 자기 몸의 치료하고 싶은 부분에 온천물을 끼얹은 뒤 기도하면 좋아진다는 약사여래상도 모셔져 있습니다.

아타고신사 d-2

아타고산의 정상에 있는 신사(신토의 종교시설)입니다. 가파른 돌계단 앞에 펼쳐지는 경내에서는 이자카온천의 거리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신사 주변에는 수천 그루의 진달래가 심어져 있어, 5월경에 활짝 핍니다.

이자카온천 마스터코스 ~거리 순례~

소요시간 기준: 3시간

역사와 문화, 명물음식과 공동욕탕 등, 이자카온천다움을 체험하며 거리를 산책하는 코스입니다. 유카타 차림으로 둘러보며 온천의 정취를 만끽하세요! 마음에 드는 곳을 찾으면 기념촬영을 해서 즐거운 여행기념으로 삼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