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천을 그대로 가져다 쓰는 진짜 온천에 몸을 담그는 진정한 온천여행

HOME

이자카온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자카온천은 유카타 차림으로 거리를 산책할 수 있는 일본의 오래된 온천거리. 뜨겁긴 하지만 원천을 그대로 가져다 쓰는 진짜 온천을 [료칸]과 [거리에 있는 9개의 공동욕탕]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자카온천은 약 2000년 전에 발견되었다고 하며, 일본의 옛 온천거리의 정취가 남아 있는 오래된 온천지입니다. 스리카미강과 그 지류인 아카강의 물줄기를 가운데에 두고 크고 작은 료칸이 늘어서 있어 일본의 온천 정취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자카온천은 풍부한 수량과 원천에서 그대로 가져다 쓰는 진짜 온천수가 특징으로, 물의 온도는 42도 전후로 뜨거운 편이지만 우수한 수질로 피부에 부담이 적어, 목욕을 마친 뒤에는 피부가 촉촉하고 매끈해집니다.
이자카온천 지역 내에는 9개의 공동욕탕과 3개의 족욕탕이 있으며 도쿄로부터의 교통편도 편리하여, 누구나 맘 편히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변지역에는 역사적 시설이나 일식집, 과일 수확 체험을 할 수 있는 과수원, 웅장한 자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것 또한 이자카온천의 매력입니다.
일본의 온천이나 역사, 문화, 자연, 맛을 체험할 수 있는 이자카온천을 마음껏 즐겨 주십시오.

9개의 공동욕탕과 3개의 족욕탕

원천을 가져다 쓰는 진짜 온천을 체험

더 읽기

유카타 차림으로 거리를 산책

역시, 문화가 깊이 각인되어 있는 오래된 온천거리를 유카타 차림으로 산책

더 읽기

온천 료칸

전통적인 온천 료칸에서 이자카온천만의 접대를

R더 읽기

과일 수확 체험

버찌, 복숭아, 포도 등 풍부한 과일

더 읽기

일식, 이자카라멘, 원반교자, 수많은 이자카야

더 읽기

마쓰리

계절마다 열리는 활기찬 마쓰리

더 읽기

지도

이자카온천 관광지도

더 읽기

안전하고 편안한 관광을 위한

지진 등 재해 대처 방안

더 읽기

접속하다

이자카온천은 교통이 편리합니다!

더 읽기